-G마켓, 신학기 맞아 대학생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통돼지 바비큐 출장 서비스, 제주도 MT 지원, G마켓 선물권 증정 등


G마켓(www.gmarket.co.kr)이 신학기를 맞아 대학생을 위한 다양한 캠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퍼스에 바비큐가 떴다’는 동아리 또는 과 모임 등 대학 내 단체에서 10명 이상이 모여 응모하면 매주 5팀을 선정해 최대 50인분의 통돼지 바비큐를 지원하는 이벤트이다. 5월 말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단체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추천수가 최소 10건 이상인 경우에만 당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21일까지 매주 목요일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지 후 개별 연락한다. 통돼지 바비큐와 야채, 김치, 음료 등이 제공되며, 야외의 경우 테이블, 의자, 천막 등도 지원한다.

‘제주도 2박 3일 MT 지원’은 통돼지 바비큐 파티 이벤트 응모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한 팀 중 5월과 6월에 각 1팀씩 선정해 당첨된 단체에게 제주도 MT를 보내준다. 항공권을 비롯해 숙식, 렌터카 등을 제공한다. 참가 인원은 10명 이상 20명 이내로 제한된다. 3,4월에 응모한 당첨자는 5월 6일에, 5월에 응모한 당첨자는 6월 3일에 개별 연락한다.

이밖에 ‘캠퍼스 알리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 주소나 배너를 카페, 블로그, 커뮤니티, 미니홈피 등에 올린 후 해당 주소를 G마켓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G마켓 선물권(3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G마켓 마케팅기획팀 이기일 팀장은 “대학생은 가장 대표적인 고객인 만큼 최근 신학기를 맞아 대학생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대학생전용 캠퍼스존을 오픈하여 선착순 쿠폰 및 무료샘플, 어학서적 공동구매, 해외봉사단모집, 각종 공모전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캠퍼스파티’를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