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 곳에 오면 세계 모든 맥주를 만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계맥주전문점 카우카우, 오는 25일(목) 성공창업설명회 개최

    세계맥주의 맛을 감상할 수 있는 맥주프랜차이즈업체가 늘어나고 있다. 치어스, 가르텐비어, 디오니스, 아도니스, 세븐나잇, 와바, 오딧세이 등이 대표적인 세계맥주집이다.

    이중 서부영화를 연상시키는 정통 웨스턴 스타일 호프전문점 프렌차이즈 카우카우(www.kao2beer.com)에는 맥주에 푹 빠진 사람들로 가득하다. 카우카우 호프집인테리어에는 힘의 저력으로 밀고 가는 서부시대의 개척정신이 표현돼 있다는데, 역시나 매장 안에는 맥주 개척에 나선 사람들로 시끌시끌하다.

    국내 맥주들은 기본이요, 미국, 일본, 네덜란드, 멕시코, 벨기에, 아일랜드, 덴마크, 독일, 뉴질랜드 등 맛과 향이 뛰어난 세계 유명 맥주들을 즐길 수 있다는 생각만으로도 목 넘김이 찡긋하다.

    카우카우 매장 곳곳에는 수많은 세계맥주들이 위풍당당하게 자리잡고 있다. 이 곳을 대표하는 매장 인테리어이기도 하지만, 직접 주문해 마셔볼 수 있어 맥주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다.



    오늘은 어떤 맥주를 마셔볼까? 코로나, 카프리, 크루저, KGB,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등 각각의 향과 맛을 지닌 다양한 맥주들이 선택을 기다리고 있지만 모두 즐길 수 없는 얇은 지갑과 뱃속이 맥주 매니아들에게는 안타까울 뿐이다.

    여성고객들은 호가든의 매력에 취해 있다. 기존 맥주와는 다른 꽃 향으로 여성들의 관심을 사로잡은데다 가장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방법도 따로 있어 흥미롭다. 맥주 같지 않은 달콤함이 특징인 크루저도 여성고객들의 집중 호응을 받고 있는 술이다.

    물론 맥주 맛을 더할 안주를 빼놓을 수 없다. 모둠안주, 해산물 스튜, 바베큐립, 연어&참치, 족발무침 등은 스페셜메뉴답게 맥주와 환상궁합을 이루는 별미로 손님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훈제닭다리, 바람날개, 치킨과일탕수육 등 치킨안주와 잔치삼겹살, 카우골뱅이, 모든소시지 구이, 콤비꼬치, 새우 구이 등 입맛 돋울 구이메뉴를 비롯해 감자튀김, 돈부리, 해산물찜, 해물누룽지탕, 어묵탕 등도 고객들의 주문리스트 안에 꼬박꼬박 들어가는 알찬 안주들이다.

    오늘 저녁 세계 맥주 맛에 취할 수 있는 카우카우에서 친구, 연인과의 만남은 어떨까? 문을 열면 서부시대 개척정신으로 무장한 카우카우인이 되어 맥주 개척을 물론, 인생과 사랑의 개척까지 모든 이룰 수 있는 자신감을 얻기에 충분한 곳이 될 것이다.

    한편 생맥주 창업프랜차이즈 카우카우는 호프창업, 생맥주창업, 세계맥주창업 등 주점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해 오는 25일 수요일 성공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안산시 상록구 사동에 위치한 본사 사무실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생맥주체인점 개설 문의: 080-481-8888)

    한경닷컴 창업센터(www.hankyung.com/changup)

    ADVERTISEMENT

    1. 1

      프리미엄 맞춤형 가구 '쿠치넬라' 첫 쇼룸 열었다

      프리미엄 맞춤가구 '쿠치넬라'의 첫 쇼룸이 압구정에 문을 열었다.신세계까사는 하이엔드 맞춤형 제작가구 브랜드 쿠치넬라의 첫 쇼룸을 까사미아 압구정점 동관 4층에 열었다고 2일 밝혔다.쿠치넬라는 신세계까...

    2. 2

      "AI 수요, 호재 아닌 상수"…SK하이닉스 '초일류' 목표

      곽노정 SK하이닉스 대표이사 사장이 2일 "이제는 작년 성과를 발판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야 할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곽 사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2025년은 역대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며 질적&midd...

    3. 3

      이창용 "1400원 후반 환율, 펀더멘털과 괴리…국민연금 영향 커"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최근 1400원 후반대로 오른 원·달러 환율에 대해 "펀더멘털과 괴리가 크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원화 평가절하 추이를 보면 국민연금 영향이 크다"고 짚었다. 이 총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