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신현준이 최지우를 위해 두발 벗고 나섰다.

같은 올리브나인에 소속된 두 사람은 지난 2004년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남매로 출연했던 것을 계기로 평소에도 오빠 동생이라고 부르는 절친한 사이다.

신현준은 최지우를 위해 다음달 10일 첫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스타의 연인'(극본 오수연, 연출 부성철)의 까메오 출연을 자청했다.

최지우는 '스타의 연인'에서 톱스타 이마리역으로 섹시하고 도도한 캐릭터에 수 많은 남자들의 프로포즈를 받는 당대 최고의 인기녀다.

이마리에게는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홍콩 영화 감독 등 수많은 남자들이 손을 내민다. 신현준은 그중 백화점 재벌 2세 김주식으로 등장, 아버지가 운영하는 백화점을 통째로 비워놓고 이마리에게 "원하는 명품을 모두 가져라"며 호기를 부린다. 하지만 김주식은 이마리에게도 퇴자를, 아버지에게 죽도록 두드려 맞은 채 외국으로 쫓겨나는 수모를 당한다.

신현준은 내년 2월 방송되는 SBS드라마 '카인과 아벨'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에도 지난 15일 새벽 촬영을 위해 신세계 백화점을 찾았다. 신현준이 잠깐인 이 장면을 위해 하루 종일 백화점과 인천공항을 오가며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신현준의 수고스러움에 최지우는 "너무 고맙워. 내가 나중에 빚 갚을께"라고 화답했다는 후문이다.

(사진_올리브나인 제공)

디지털뉴스팀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