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맨유, 웨스트햄 격파 … 호날두 맹활약 2-0 완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웨스트햄에 완승을 하며 승점을 보탰다.

    30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퍼드에서 열린 2008-2009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홈경기에서 맨유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2골을 성공시키며 또다시 완승을 거뒀다.

    맨유가 웨스트햄을 2-0으로 격파하고 승리를 이끈 이날 박지성은 교체 선수 명단에 이름이 올라갔지만 출전하지는 못했다.

    정규리그 3연승을 달리며 승승장구 하던 맨유는 지난 25일 에버턴과의 8라운드 원정경기에서 1-1 무승부로 경기를 치뤄 선두권 추격을 약간 늦췄다.

    하지만 이날 경기에서 또다시 완승을 거두며 승점 18로 5승3무1패를 기록 다시 승수 쌓기에 힘을 냈다.

    전반 14분 선제골을 터트리며 기선 제압에 나선 맨유는 전반 30분 호날두가 또다시 두 번째 골까지 터트리며 확실한 승리를 예고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밀라노 가나"…피겨 차준환, 올림픽 2차 선발전 쇼트 1위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차준환(서울시청)이 올림픽 출전권이 걸린 국가대표 2차 선발전 쇼트프로그램에서 전체 1위에 올랐다.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출전 가능성이 커졌다.차준환...

    2. 2

      "이승엽 코치, 현역 시절 연습 벌레…선수들에게 많은 것 주길"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아베 신노스케 감독이 타격코치로 합류하는 '국민타자' 이승엽 전 두산 베어스 감독에 대해 "이승엽 코치는 현역 시절 연습 벌레였다"고 했다.아베 감독은 3일 공개된 산케...

    3. 3

      삼성맨 이정효 감독 “갤럭시로 폰 바꾸겠다”

      “당연히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부터 홍보해야 그룹에서도 많은 투자를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잘한다면 많은 투자를 끌어낼 수 있을 겁니다.”프로축구 K리그2(2부) 수원 삼성의 제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