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의 'Nobody(노바디)'가 미국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블로그 '페레즈 힐튼 닷컴'에 소개돼 화제다.

지난 22일(미국시간) 원더걸스의 'Nobody(노바디)'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12시간만에 미국 최고 엔터테인먼트 블로그 '페레즈 힐튼 닷컴'에 소개돼 '노바디' 뮤비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미국 '페레즈 힐튼 닷컴'은 미국내 연예계 가십을 전달하며 월간 순방문자가 150만 명에 달할 정도로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미국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블로그다.

페레즈 힐튼은 자신의 블로그인 '페레즈 힐튼 닷컴(perezhilton.com)'에 원더걸스의 '노바디' 뮤비를 포스팅하고 'How The Koreans Do It'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이 소개글에서 페레즈 힐튼은 "너무 멋지다! 실제 액션은 뮤직비디오 시작후 2분 정도 지나면 시작된다. 이들은 '원더걸스'라고 한다. 이 곡의 제목은 'Nobody(노바디)'이다. 이 곡에는 랩까지 있다! 너무 좋다!"라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미국내 큰 영향력을 자랑하는 블로거 페레즈 힐튼에 의해 포스팅된 원더걸스의 뮤비가 하루가 지나지나지도 않아 8만 여명의 네티즌들과 연예계 종사자들이 본것으로 전해져 앞으로 원더걸스의 미국내 활동에도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26일 KBS '뮤직 뱅크'를 통해 'Nobody'의 첫 무대를 갖는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