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금요일 저녁 KBS 뮤직뱅크에 섹시디바 서인영, 엄정화, 이효리가 총출동 화려한 주말밤을 수놓았다.

특히, MBC '일요일일요일밤에 - 우리결혼했어요'에서 개미서방 크라운제이와 함께 알콩달콩 신혼생활을 보여주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서인영이 '신데렐라'로 화려한 신고식을 마치고 큰 박수를 받았다.

'It's Hyorish!' 깜찍! 발랄! 섹시! 올 여름을 강타하고 있는 효리의 힘. - 이효리 'U-Go-Gir'과 엄정화의 '디스코' 역시 주말밤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서인영은 솔로앨범으로 컴백 ,싱글 'elly is cinerella' 발매 하루만에 싸이월드 뮤직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 화제르 모으기도 했다.

서인영의 솔로 2집 타이틀 '신데렐라'는 싸이와 그룹 언타이틀 출신 유건형이 공동 작곡했으며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와 강렬한 베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이날 새롭게 멤버를 보강해 재탄생한 5인조 카라 'Rock you' 역시 컴백무대를 가졌다.

카라의 'Rock U'는 올 여름 더위를 가셔줄만큼 신나는 댄스곡이다.

25일 저녁 '뮤직뱅크' 출연자는 서인영, Kara, 에픽하이 faet.윤하, 이효리, 원더걸스, MC몽, 마이티 마우스, 엄정화, 신지, 남규리, 김동완, 부가킹즈, ONE TWO, 베이비복스, 한영, 써니힐, 유승찬, 오송, H7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화보] 쥬얼리, '초섹시' 화보 결정판!

▶ [화보] 서인영-크라운제이, '떨리는 키스'

▶ [화보] '신상녀' 서인영, 미니앨범 자켓 사진 2차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