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윤현진(30) 아나운서가 10일 유학파 동갑내기 브라이언 이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윤현진 아나운서의 결혼식을 담당하고 있는 ㈜아이웨딩네트웍스 김태욱 대표는 결혼식은 양가 약 800여분의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정중하고 차분한 기독교 예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숙명여자대학교를 졸업한 윤현진 아나운서의 모교 행사 사회를 담당하던 중 모교 선배이자 총 동문회장을 맡고 있는 예비신랑 어머니의 소개로 처음 만남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비신랑 브라이언 이씨는 미국출생으로 하바드 웨스트레이크에서 명문 사립중고교를 마치고 펜실배니아대학교 와튼스쿨을 졸업한 인재.


이씨는 졸업 후 한국에 들어와 삼성전자가 주관한 '미래경영자과정'을 이수한 후 현재 중견 IT업체를 운영중인 아버지의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다.

1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리는 두 사람의 예식은 기독교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가 주례를 맡는다.


결혼식장에는 25인조의 오케스트라가 배치되 연주할 예정이며 2부 순서에는 연기자 정준호가 사회를, 이무송-노사연 부부와 뮤지컬 하정 외 3인이 축가를 부를 예정이다.

윤현진 아나운서는 지난 2000SBS 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이후 'TV 동물농장', 주말 'SBS 8뉴스', '행복발전소' 등의 프로그램에서 앵커와 MC로 활약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