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증권(사장 이동걸)은 기존 펀드몰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NEW-다이렉트名品펀드몰(www.goodi.com)'을 6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NEW-다이렉트名品펀드몰'은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빠르고 정확하게 고를 수 있도록 검색엔진을 더욱 강화했으며, 펀드상품의 특성상 까다로운 가입절차를 '장바구니'라는 신규기능을 통해 대폭 간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펀드플래너'라는 펀드컨설턴트 기능도 대폭 보강했다.

굿모닝신한증권은 'NEW-다이렉트名品펀드몰' OPEN 이벤트로 오는 7월31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로(총상금 7000만원) '네이버와 함께하는 모의 펀드포트폴리오 수익률대회'를 진행한다.

이 대회에는 굿모닝신한증권의 계좌가 없어도 온라인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고, 사이버머니 1억원이 주어진다. 참가 고객 중 Kospi대비 초과수익률 달성고객 상위 5000명에게 1만원의 캐시백이, 우수수익률고객 100명에게는 10만원 펀드상품권이 지급된다.

또 수익율 상위자 1,2,3 등에게는 각각 500만원, 300만원, 100만원의 펀드상품권이 수여된다.

이와 함께 굿모닝신한증권 다이렉트名品펀드몰 가입 고객들에게 가입금액별로도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펀드 가입 규모별로 3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32인치 LCD TV, 또는 최신 닌텐도 게임기 위(WII), 2천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닌텐도 DS, 1천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쿠첸압력밥솥을 증정하며, 적립식 고객에게는 가입금액별 10%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참가신청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한 Quiz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중 7명을 추첨하여 드럼세탁기, 전자오븐, 백화점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굿모닝신한증권 온라인사업부 김태술 부장은 "이번 다이렉트 명품 펀드몰 업그레이드는 점점 확대되고 있는 온라인 펀드 시장에서 투자자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적절한 정보를 제공, 비교해볼 수 있게 하는 펀드검색기능을 대폭 강화했다"며 "펀드 가입절차도 초보투자자의 눈높이에 맞춘 만큼 누구나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배샛별 기자 sta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