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과 월간B&F, 한국실행창업센터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무료창업교육이 오는 4월 30일 오후 2시 한경닷컴 신촌 교육장에서 열린다.

이번 창업교육은 창업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들을 현실감 있게 제공하고 창업자가 창업아이템을 선정하는데 있어서 주의할 사항을 안내하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창업시장에서 경쟁력있는 창업아이템을 해당 업체 기획 담당 본부장이 직접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특히 창업아이템에 대한 장점만을 소개하는 것이 아닌 해당 아이템으로 창업에 성공한 창업자의 이유와 경쟁력을 소개할 계획이어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소개되는 브랜드들은 무점포 창업이 가능한 한샘인테리어(www.hanssem.com), 실속형 소고기 전문점 우스(www.woosdons.com), 10년 전통의 맛 조춘식동태탕(www.jonb.co.kr), 국내산 장어구이전문점 장어의꿈(www.janga4900.com) 등이다.

창업교육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는 한경닷컴과 월간B&F에서 창업서적과 창업잡지를 무료로 제공하며 소정의 기념품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창업교육은 50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창업교육에 참가하는 교육생에게는 향후 창업상담도 무료로 제공된다. 참가예약 02)2297-9992

한경닷컴 이유선 기자 yu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