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입 및 경력 사원 총 80명을 4월11일(금)부터 18일(금)까지 모집

- 향후 선발된 직원들에게는 사내 전문 교육과 외부 위탁교육을 통해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글로벌 인재로 양성

우리투자증권(사장 : 朴鍾秀)은 2008년 신입 및 경력 사원 총 80명을 4월11일(금)부터 18일(금)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발하는 신입 및 경력직원은 일정 기간의 교육과정을 수료한 후 지점 영업직군 뿐만 아니라 본사영업, 본사지원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다.

2008년 8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하여 2007년 1월 이후 졸업한 정규 4년제 대학 학사 및 석사 박사학위 취득자는 모두 지원가능하며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 금융권 및 타업종 경력자도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www.wooriwm.com, 회사소개/IR → 채용안내 → 온라인지원 )만 가능하며 합격자는 4월 23일 전까지 개별 통보된다.

우리투자증권 HR기획팀 공현식팀장은 "이번 신입 및 경력직원 채용은 아시아 대표 투자은행 도약하는 우리투자증권에게 꼭 필요한 핵심 인재를 선발하는 것으로, 향후 선발된 직원들에게는 사내 전문 교육과 외부 위탁교육을 통해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글로벌 인재로 양성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