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투자증권, '옥토폴리오'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투자증권은 4일 고객이 손쉽게 분산투자를 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를 세트메뉴처럼 구성해 투자 위험은 낮추고 높은 수익을 추구하는 '옥토폴리오'를 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옥토폴리오'는 안정형과 수익형 2가지 상품으로, 고객이 원하는 포트폴리오를 선택하고 금액을 입금하면 옥토폴리오의 상품 배분 비율에 따라 포트폴리오 상품이 한번에 자동으로 매수된다.

    2월의 '옥토폴리오 안정형'은 RP 와 채권, 원금 보장형 ELS에 각각 30%, 50%, 20%씩 분산 투자되며, 최저 연 5%에서 지수 상승 시 최고 11%대의 수익을 추구한다.



    '옥토폴리오 수익형'은 분기별로 선정하는 베스트 컬렉션 펀드 중에서 국내 주식형 펀드, 해외 주식형 펀드 등으로 최적의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게 한 분산투자상품이다.

    최저가입금액은 500만원이고 RP에 투자된 부분은 수시 입출금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문정현 기자 mjh@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PRO] 알고리즘 종목 Pick : "에스피지, 외국인·기관 매수 흐름 이어져"

      ※알고리즘 종목 Pick은 퀀트 알고리즘 분석 전문업체 코어16이 기업 실적, 거래량, 이동평균선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한 국내외 유망 투자 종목을 한국경제신문 기자들이 간추려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월요일...

    2. 2

      올해도 AI가 세계경제 주도…거품 꺼지면 실물경제까지 타격

      2026년에도 인공지능(AI)은 세계 경제와 금융시장의 가장 큰 화두다. 거품론에도 불구하고 월가에서는 올해도 AI가 시장을 주도하는 장세가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AI가 글로벌 패권 다툼의 최전선인 만큼...

    3. 3

      AI 거품론·환율·美금리…새해 증시 흔들 '회색 코뿔소'

      새해에는 어떤 ‘회색 코뿔소’(예상할 수 있는 위험 요인)가 증시를 뒤흔들까. 시장 전문가들은 2026년 증시 핵심 변수로 ‘인공지능(AI) 거품 논란’과 ‘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