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콘텐츠의 대표주자 '플레이보이'를 모바일에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플레이보이 공식 한국독점 사업자인 스파이스TV(www.spicetv.co.kr 대표 이호근)는 ‘플레이보이 693’ 서비스를 4일부터 시작하고 플레이보이의 다양한 섹시 화보 컨텐츠를 모바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플레이보이 693’을 통해 유명한 세계 플레이보이 모델, 국내 SEXY AV배우, 이색 테마 ZONE 등 플레이보이만의 고급스럽고 차별화 된 다양한 섹시 컨텐츠 서비스를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플페이보이 693’ 정식 오픈과 함께 성인 화보를 선보이는 첫 번째 주인공은 장주현양. 장주현양은 168센티미터의 키에 45킬로그램, 34-24-34의 몸매로 육감적이고 관능적인 모습으로 한국 플레이보이 1대 “섹☆걸”로 선정된 진수를 보여준다. 유연하고 농염한 몸매를 자랑하는 장주현은 귀여운 얼굴과 볼륨감 있는 몸매와 아름다운 선을 살리는 포즈로 촬영 내내 프로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평을 듣고 있다.

‘플레이보이 693’ 은 휴대폰에서 693번을 누르고 NATE 또는 매직엔(휴대폰 핫키)으로 접속하면 이용이 가능 하다.

스파이스TV 박영걸 팀장은 “앞으로 플레이보이의 타이틀 모델들을 지속적으로 발굴 및 선정하여 플레이보이만이 갖고 있는 색깔을 계속 보여줄 예정이다. 그러기 위해서 이번 선정한 “섹☆걸” 뿐만 아니라 여러 타이틀 모델들을 계속 발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