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ELS(주가연계증권)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캐쉬백을 제공하는 'ELS 점프-업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부터 3월까지 두 달간에 걸쳐 주차별로 발행되는 유진투자증권 ELS를 매수한 고객 전부를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42인치 LCD TV, 노트북 및 주유 상품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캐쉬백 이벤트는 각 회차 별 ELS 고객 중 매수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수금액 1000만원당 1만원씩 최대 50만원까지의 현금이 해당 고객들의 CMA 계좌로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윤덕용 AM팀 이사는 "현재 주식시장이 약세를 보이면서 기초자산의 주가가 일정수준까지 하락하더라도 고수익이 가능한 수익추구형 ELS 상품이나, 원금보장형 ELS 상품에 대한 투자자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면서 "위험회피 성향이 강해지고 있는 현재 투자자들의 니즈에 적합한 ELS 상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http://www.eugenef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1588-6300_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