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누구세요?>(극본 배유미, 연출 신현창)가 웃음과 감동의 한국판 <사랑과 영혼>을 선보인다.

영화 <사랑과 영혼>에서 다뤘던 ‘빙의’라는 다소 무거운 소재를 남녀간의 사랑뿐 아니라 애틋한 가족애가 담긴 유쾌한 이야기로 그릴 계획.

<누구세요?>는 어리버리 아빠 영혼이 씌인 냉혈 기업가와 천방지축 딸이 그리는 휴먼멜로 드라마로 ‘사랑한다’는 표현에 인색해지고 있는 요즘 내일이면 늦을, 후회 없는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작품이다.

극중 유령이 되어 냉혈 기업가의 몸에 더부살이(빙의)하게 되는 어리바리 아빠 '손일건' 역은 강남길이, 유령이 씌인 냉철한 엘리트 사업가 '차승효' 역은 윤계상이 맡아 연기한다.

또한 아빠의 영혼이 씌인 남자와 좌충우돌 멜로를 그릴 까칠하고 엉뚱한 딸 '손영인' 역에는 고아라가, 윤계상 고아라와 함께 삼각관계를 이룰 젠틀한 미술관 대표 '신재하' 역에는 KBS 드라마 <한성별곡>으로 주목을 받았던 신예 진이한이 캐스팅됐다.

<누구세요?>는 윤계상-고아라 두 청춘 스타의 커플 연기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언 안선영 등 감초 연기자들의 맛깔 나는 연기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인어아가씨>, <어느 멋진 날> 등의 신현창 PD와 MBC <로망스>, <12월의 열대야>, SBS <해피투게더> 등을 집필하며 숱한 화제작을 낳은 배유미 작가가 뭉쳐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누구세요?>는 <뉴하트>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