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페데르센 "프리미어 리그 맨유가 우승할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퍼거슨 감독이 부임이래 최고의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며 기쁨을 나타냈다.

    맨유는 지난 주말 블랙번을 맞아 2-0으로 승리를 거두며 상승세를 이어 갔다.

    맨유를 맞아 싸웠던 블랙번의 윙어 모르텐 감스트 페데르센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를 우승할 것이라고 예상하며 "그들은 조금의 약점이라도 내보이면 상대를 무너뜨린다. 1-0 상황에서는 승부를 뒤집을 수 있지만 2-0의 점수와 10명이 뛰는 상황에서의 역전은 힘들다"며 맨유와의 경기를 회상했다.

    노르웨이 국가대표이기도 한 페데르센은 맨유의 우승 경쟁 상대인 아스날과도 경기를 치렀으며 1-1의 무승부를 기록한 바 있다.

    페데르센은 "아스날도 강팀이지만 맨유가 더 우세하다. 맨유의 선수층은 강하다"라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예원, 팬클럽과 함께 고려대의료원에 3000만원 기부

      고려대학교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예원으로부터 의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자선기금 3000만원을 기부받았다고 31일 밝혔다. 기부식은 지난 29일 고려대 메디사이언스파크 5층 회의...

    2. 2

      메디힐 골프단, 국가대표 출신 손예빈 영입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이 국가대표 출신 손예빈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손예빈은 아마추어 시절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이름을 알렸다. 2019년 ‘기아자동차 제...

    3. 3

      골프존, 골프 꿈나무에 누적 3억 기부

      골프존그룹은 김영찬 회장(사진)이 ‘버디 기금’ 4500만원을 적립해 유원골프재단에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김 회장은 2020년부터 가족과 함께한 골프에서 버디 이상, 혹은 18홀 라운드에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