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은반위의 요정 김연아 환상 연기 "마오 기다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빙상위의 요정 김연아의 역전 우승 소식이 알려진 후 연일 김연아의 인기가 대단하다.

    2007-2008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그랑프리 3차 대회 여자 싱글에서 김연아는 역전우승을 성공하는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국제빙상경기연맹(ISU)이 11일(한국시간) 홈페이지(www.isu.org)를 통해 발표한 여자 싱글 랭킹에서 3천493점으로 2위를 차지해 선두를 지킨 '동갑내기 라이벌' 아사다 마오(일본.3천611점)를 118점차로 바짝 추격했다.

    김연아(17.군포 수리고)는 이날 경기에서 역대 최고점수인 122.36점을 따냈다. 이 점수는 여자점수 최대 점수기도 하다.

    '미스사이공'으로 완벽히 변신한 김연아가 은반위를 평정했다. 그녀의 멋진 은반위의 연기에 많은 팬들은 환호 했고 그녀의 경기 소식이 전해지자 '김연아 동영상' 등을 인터넷으로 검색하며 많은 네티즌들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연아 미니홈피를 찾는 팬들은 그녀의 멋지고 완벽한 연기에 '감히 최고라는 말을 글로 전합니다' 등의 축하 글이 쇄도 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체육공단, '어르신 스포츠 상품권' 사용기한 늘린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추진하고 있는 ‘어르신 스포츠 상품권’의 사용기한을 내년 6월 30일까지 연장한다고 24일 밝혔다.어르신 스포츠 상품권은 초고령 사회에 선제적...

    2. 2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메이저 승격…KLPGA 챔피언십으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이 2026시즌부터 메이저 타이틀을 달고 열린다. KLPGA투어는 24일 새 시즌 일정 발표를 통해 투어 최장수 대회인 KLPGA 챔피언십을 &ls...

    3. 3

      메이저 5승 켑카 "LIV골프 떠난다"

      남자골프 메이저 대회 5승에 빛나는 브룩스 켑카(미국)가 사우디아라비아 자본이 후원하는 LIV 골프 활동을 중단한다.켑카는 24일 자신의 매니지먼트를 통해 “LIV골프와 결별하기로 했다”며 &l...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