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무)알리안츠 글로벌어린이변액유니버셜보험’

알리안츠생명은 자녀의 질병이나 상해 위험을 보장받으며 국내ㆍ외 펀드에 투자해 높은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무)알리안츠글로벌어린이변액유니버셜보험'을 11월부터 시판하고 있다.

이 상품은 자녀 성장기에 중대질병의 치료비와 수술비,입원비를 중점 보장해준다.

'뉴어린이보장특약'을 부가하면 암 등 치명적 질병에 대한 보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또 성인이 된 24세 이후부터는 자녀 명의로 피보험자를 교체해 결혼자금 등 자녀에게 필요한 목적자금을 설계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만약 피보험자 교체 이전에 부모가 사망할 경우에는 자녀의 독립자금으로 가입 금액의 50%를 선지급하며 나머지 50%와 계약자 적립금은 매년 교육자금으로 나눠서 지급한다.

특히 이 상품은 해외펀드를 통해 전 세계 글로벌 주식에 투자,국내 증시변동에 따른 투자 위험을 줄이고 안정적으로 자금을 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고객은 투자성향에 따라 펀드를 선택할 수 있고,연간 12회 이내에서 펀드를 갈아탈 수 있다.

중도인출은 해약환급금의 50% 이내에서 연 12회까지 할 수 있다.

보험기간 동안에는 펀드의 운용실적이 악화되더라도 사망시 기본 사망보험금은 최저 보증해 준다.

매월 기본 보험료가 50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50만원 초과금액의 1.0%에서 최대 3.0%까지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0년 이상 경과된 유효한 계약의 경우 연금전환특약을 활용하면 적립금을 노후대비 연금으로 수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