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경희 생활과학, 음식물처리기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9만원대…기존보다 부피50% 줄여

    스팀가전 전문업체인 한경희생 활과학(대표 한경희)이 10만원대의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를 내놓았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온풍건조와 분쇄 방식으로 음식물쓰레기 부피를 10분의 1로 줄여주는 ‘한경희 음식처리 미니(FD-3500)’를 8일 출시했다.

    2004년 ‘스팀청소기’로 대박을 터뜨린 이회사가 스팀다리미나 스팀진공청소기 등 전공인‘스팀’품목 이외의 제품을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경희생활과학이 내놓은 제품은 싱크대에 붙박이로 설치하지 않고 전원만 연결하면 어느 곳에서도 쓸 수 있는‘프리 스탠드형’이다.

    음식물쓰레기를 온풍으로 서서히 말리는 건조방식에 음식물을 잘게 분쇄하는 기능을 추가한 게 특징이다.

    온풍건조방식만 적용한 기존제품보다 음식물쓰레기 부피를50% 더 줄인다. 가격은 기존 음식물처리기 제품 중 최저가인 루펜리의‘LF-07’과 똑같은 19만8000원이다.한경희생활과학의 진입으로 루펜리 린나이코리아 웅진코웨이 등이 벌이고 있는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시장의 경쟁이 가열될 전망이다.

    송태형 기자 toughl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북銀 차기 행장 박춘원

      전북은행은 30일 이사회와 임시주주총회를 열어 박춘원 JB우리캐피탈 대표(59·사진)를 차기 행장으로 선임했다. 임기는 내년 1월 2일부터 2027년 12월 31일까지다.전남 해남 출신인 박 대표는 19...

    2. 2

      "중국 정부, 반도체 설비 50% 이상 중국산 사용 의무화"

      중국이 반도체 자립을 위해 신규 생산 설비 증설 시 최소 50%의 국산 장비 사용을 의무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조치는 중국이 외국 기술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도입한 가장 중요한 조치 중 하나로 평가된다....

    3. 3

      다이어트에 필수적인데…마트 달걀 가격 화들짝 '또 올랐네'

      국내 달걀 소비자가격이 2021년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HPAI) 발생으로 급증한 이후 좀처럼 안정세를 찾지 못하고 있다.30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문미란)에 따르면 달걀 물가지수는 식료품 물가보다 상승 폭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