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영어교육업체 ㈜오케이유니브(대표 손세만 www.okuniv.com)가 오는 29일 한국관광공사 T2아카데미 백두홀에서 미국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케이유니브가 미국 대학 입학보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개최하는 이번 설명회는 미국 캘리포니아주립대 이스트베이 캠퍼스 2008년 봄 학기 입학생과 커뮤니티컬리지 오브 덴버,에이티아이칼리지,유니버시티 오브 라번의 입학생 모집을 목적으로 한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되며,미국 학교와 학제 정보,취업 유망 전공 등 유학생활에 대한 종합적인 안내와 ㈜오케이유니브의 온라인 ESL 프로그램 설명이 이뤄질 예정.손세만 대표는 "많은 학생들이 유익하고 알찬 미국 유학 정보를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케이유니브는 콜로라도주립대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미 지난 8월 커뮤니티컬리지 오브 덴버 입학생 모집에 성공함으로써 자체 입학보장 프로그램의 첫 결실을 맺은 바 있다.

㈜오케이유니브는 미 현지 법인인 ㈜코틴스를 세우고 유학생들의 안전한 미국생활과 정착을 위한 지원제도를 마련해놓고 있다.

학기마다 전문가들의 도움으로 현지 대학에서의 입학수속,숙소계약 등을 도와 안정적인 대학생활의 기초를 다져주고 있다.

지난해 5월 설립된 ㈜오케이유니브는 온라인 영어프로그램과 화상강의,미국ㆍ캐나다ㆍ호주ㆍ필리핀ㆍ중국 어학연수 및 유학프로그램,영어캠프 등을 제공하는 전문 교육업체다.

이 회사의 온라인 ESL 프로그램은 미국 현지 대학의 어학 강사 및 원어민 교사들의 1 대1 실시간 화상 강의로 구성돼 학부모와 학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현지에서 진행하는 어학연수 과정을 온라인상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전 세계 어학교재 시장에서 독점적 지위를 확보하고 있는 피어슨에듀케이션의 롱맨 교재를 활용해 질 높은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손 대표는 "온라인 ESL 프로그램을 익힌 후 커뮤니티컬리지 오브 덴버에 입학한 학생들은 현재 완전한 적응력을 보이며 학업에 임하고 있다"며 "이 프로그램은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경제적으로나 시간적으로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규술 기자 kyus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