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룡산업, 대주주 지분 처분 소식에 내림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북경협주로 최근 급등세를 이어갔던 제룡산업이 하락하고 있다.

    11일 오전 9시 27분 현재 제룡산업은 전일보다 3.06%(160원) 떨어진 5070원에 거래중이다.

    제룡산업은 남북경협주 동반 상승세로 강세를 이어왔으며 코스닥지수가 15P넘게 하락한 지난 10일에도 상한가까지 치솟으며 급등했다.

    하지만 제룡산업의 대주주와 특수관계인이 지분을 처분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내림세로 돌아섰다.

    제룡산업은 전일 공시를 통해 박종태 제룡산업 대표와 특별관계자 5인이 주식 68만주를 장내 매도해 지분율이 49.96%에서 45.84%로 축소됐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이유선 기자 yur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사람 살려" "2억 물렸어요"…개미들 '비명' 터진 종목 [분석+]

      9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한 천일고속과 동양고속의 주가가 돌연 급락세로 돌변한 가운데 주식시장에선 테마주 순환매가 한창이다. 로봇·우주항공 관련 테마주들이 연일 급등세를 나타내고 있다.증권가에선 대형주...

    2. 2

      국세청, 쿠팡 특별 세무조사…美 본사도 겨냥

      국세청이 개인정보 유출 사고를 일으킨 쿠팡을 상대로 특별 세무조사에 들어갔다. 탈세 의혹 등을 전담하는 조사4국과 해외 거래를 담당하는 국제거래조사국이 투입돼 미국 본사까지 겨냥했다는 관측이 나왔다.관계 부처에 따르...

    3. 3

      데이비드 로젠버그 "美고용, 매달 2만명 줄어드는 '위축 국면'…금리 빠르게 떨어질 것"

      미국 중앙은행(Fed)이 최근 기준금리를 연 3.5~3.75%로 인하하면서 당분간 금리를 동결할 가능성을 시사했다. 미국 경제가 내년에 성장률이 올라가고 물가는 안정될 것이란 전망에서다. 이에 대해 월가 유명 리서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