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전자, 추세적 상승 진입..매수-대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투자증권은 8일 LG전자에 대해 장기 실적 개선의 초입 국면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8만원을 신규 제시했다.

    이 증권사 권성률 연구원은 "실적과 주가 향방의 중심축인 휴대폰의 개선이 추세적이고 디스플레이 부문의 리스크는 이미 노출된 재료로 오히려 향후 긍정적인 변수가 제기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영업외수지에서 LG필립스LCD의 실적 개선에 따른 지분법손익 개선이 기대되고, 2007년 PER이 1.8배로 역사적 저점 수준에 있어 밸류에이션 리스크도 크지 않다고 판단했다.

    권 연구원은 이를 바탕으로 상승에 무게 중심을 두는 투자전략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배샛별 기자 sta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최중경 전 지식경제부 장관, IFRS 재단 이사회 이사 선임

      최중경 전 지식경제부 장관이 국제회계기준(IFRS) 재단 이사회 이사로 합류하게 됐다고 17일 금융위원회가 밝혔다. 최 신임 이사의 임기는 내년 1월 1일부터 2028년 12월 31일까지 3년이다. ...

    2. 2

      이창용 "환율 1480원, 불필요하게 높은 수준…금융위기 아니지만 물가·양극화 위기"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17일 장중 1480원을 넘어선 원·달러 환율에 대해 “불필요하게 올라간 레벨(수준)은 조율(대응)할 수 있다”고 밝힌 점에 시장은 주목했다. 외환당국 수장이...

    3. 3

      핵심 공시 숨긴 고려아연…이틀새 주가 '요동'

      ▶마켓인사이트 12월 17일 오후 5시 30분지난 15일 이사회에선 치열하게 논의·결의됐지만 고려아연은 미국 테네시주 제련소 프로젝트 관련 개괄적인 내용과 유상증자만 공시했다. 구체적으로 미국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