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모레퍼시픽 투자의견↑ㆍ목표가↑-미래에셋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래에셋증권은 8일 아모레퍼시픽의 투자의견을 '보유'에서 '매수'로, 목표주가를 57만6000원에서 73만원으로 올려잡았다.

    내수 이익률이 개선돼 실적 추정치가 상향 조정됐고, 중국 법인이 흑자로 돌아서 투자 자산 가치가 올라갔기 때문이다.

    이 증권사 한국희 연구원은 "올해 1분기 아모레퍼시픽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동기대비 각각 7.7%와 16% 늘어난 3637억원과 979억원을 기록했다"며 "이같은 견조한 성장세는 전체적인 화장품 매출 비중 증가와 유통 구조 개선으로 영업이익률이 상승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아모레퍼시픽의 올해와 내년 영업이익 추정치를 각각 5.3%와 12% 올려잡은 2678억원과 2935억원으로 수정 제시했다.

    한 연구원은 "내수 주력부문에서 과점화가 추가로 이뤄져 장기적인 이익 성장 잠재력을 증명했으며, 해외 확장을 통해 새로운 성장 모멘텀 또한 확보한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기획재정부, 산업경쟁력강화 관계장관회의 겸 성장전략 TF

      ▷오전 8시30분 기획재정부, 산업경쟁력강화 관계장관회의 겸 성장전략 TF▷오전 10시 포스코DX 3분기 실적▷오전 11시 더불어민주당-대한상공회의소 정책간담회▷낮 12시 한국은행 10월 통화 및 유동성▷낮 12시 ...

    2. 2

      코스피보다 쏠쏠하네…'124%' 수익률 대박 난 종목 정체

      국내 최초의 ‘로테이션 상장지수펀드(ETF)’인 ‘SOL 코리아메가테크액티브’가 올해 코스피지수 상승률을 훨씬 웃도는 성과를 냈다. 시장 상황에 따라 투자 테마를 교체하는 ...

    3. 3

      미래에셋운용, 자산 500조 돌파…6개월 만에 100조 이상 늘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이 글로벌 운용자산(AUM) 500조원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상장지수펀드(ETF) 사업 등에서 확고한 해외 기반을 마련해 성장세가 점점 가팔라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미래에셋자산운용은 지난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