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나로텔레콤, 결합서비스 효과 가시화..목표가↑-한국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투자증권은 9일 하나로텔레콤의 결합서비스 효과가 가시화될 것이라면서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9000원에서 1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이 증권사 양종인 연구원은 "하나TV 전화 초고속인터넷 등을 결합한 상품 출시로 인해 매출이 증가하고 가입자 유지비용 절감 등 결합판매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전망했다.

    KT-KTF 결합상품에 대응해 SK텔레콤과 제휴, 이동통신까지 결합한 'QPS'로 확대되면 효과는 더욱 커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양 연구원은 또 하나TV 사업의 성장성도 돋보인다고 평가했다.

    하나TV 가입자는 작년 8월 4만5000명에서 올 2월에는 30만명으로 급증, 2007년 말에는 손익분기점을 넘어설 것으로 양 연구원은 예상했다.

    양호한 잉여현금흐름으로 순차입금이 지속적으로 감소해 이자부담이 줄고 있는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키움ELB플러스펀드 2호 출시

      키움투자자산운용은 26일 ‘키움ELB플러스증권투자신탁제2호[채권혼합]’를 출시했다. 2년 만기 상품이며,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KB증권 대신증권 신영증권 하나증권 부산은행 경남은행을 통해 ...

    2. 2

      [특징주 & 리포트] '투경 해제에…SK스퀘어 4% 쑥' 등

      ● 투경 해제에…SK스퀘어 4% 쑥SK스퀘어 주가가 26일 급등했다. 이날 4.21% 뛴 33만4500원에 거래를 마쳤다. 한국거래소가 투자경고종목 지정을 해제한다고 공시하자 외국인 매수세가 몰렸다. 해...

    3. 3

      시총 상위 100위 대형주 '투자경고' 대상서 제외

      한국거래소가 앞으로 시가총액 상위 100위권 종목을 투자경고 지정 대상에서 제외한다.거래소 시장감시위원회는 26일 이러한 내용의 투자경고종목 지정 관련 시장감시규정 시행세칙을 개정해 오는 29일부터 적용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