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업銀, 신입행원 180명 공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업은행은 신입행원 180명을 신규 채용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개인금융, 기업금융 분야와 마케팅 자산운용 정보기술(IT) 투자은행(IB) 분야 등으다.

    개인금융과 기업금융분야는 지원시 학력 연령 전공 등에 제한이 없는 개방형 공채 방식이 적용된다.

    지역할당제를 통해 기업금융 및 개인금융 모집인원의 20%는 해당 지역출신으로 채용하며 장애인도 우대한다.

    변호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등 전문자격증 소지자 뿐 아니라 브릭스(BRICS) 및 동남아 지역 어학우수자에게도 가산점을 준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실무자면접, 3차 합숙평가, 4차 임원면접 등으로 진행된다.

    원서는 다음달 11일부터 23일까지 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를 통해서 접수할 수 있다.

    [ 한국경제신문 경제부 ]

    ADVERTISEMENT

    1. 1

      인천공항 '2터미널 이전' 늘자…"아쉽다" 반응 나온 이유 [차은지의 에어톡]

      에어부산, 에어서울에 이어 아시아나항공도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로 이전하기로 결정한 가운데 여행객들 사이에선 2터미널이 1터미널보다 시설 자체는 좋지만 대중교통 접근성이나 식음료 및 쇼핑 매장 수가 적어 불편하다는 ...

    2. 2

      환경단체 입김에…온실가스 감축 상한선 더 높였다

      9일 고위당정협의회에서 사실상 확정한 2035년 국가온실가스 감축목표(NDC)는 산업계보다 환경단체와 시민단체의 손을 들어줬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날 당정은 2035년 NDC를 2018년 대비 53~61% 감축하는 ...

    3. 3

      지역 의사제 도입한다…비대면 진료도 제도화

      정부와 여당이 지역의사제 도입과 비대면 진료를 제도화하겠다고 9일 밝혔다. 박수현 더불어민주당 수석대변인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고위당정협의회 결과 브리핑에서 “국립대병원 관리 체계의 일환으로 지역의사제 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