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주방기기 유통 및 생산업체인 (주)스타픽스(대표 전영채 www.stafix.co.kr)가 주방, 욕실용 DIY 제품인 '원터치 멀티랙시리즈'를 개발 출시해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주부들에게 욕실과 주방 수납정리는 골치 거리중 하나다.

물건을 매번 정리해도 어느새 어지럽게 뒤섞이기 때문. 리모델링으로 공간을 새롭게 고치고 싶지만 그것 역시 부담. 기존에 출시된 수납장은 규격이 정해져 있어 효율적인 공간 구성및 설치가 불편해 타인의 도움이 필요했다.

스타픽스가 개발한 '원터치 멀티랙시리즈'는 이런 단점을 해소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설치가 매우 간편하며 조립이 수월해 10분이면 성인 남녀 누구나 설치가 완벽하게 끝난다.

또 다른 장점은 바닥과 벽 등 어느 공간에서도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마음껏 연출할 수 있다는 점. 선반과 기둥 폭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맞춤형 수납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물론 견고함도 기본이다.

무거운 물건에 따른 하중에도 강하게 지지하며, 물기나 습기 같은 외부 요인 때문에 고정지지대가 흔들리는 일도 걱정 없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국내 최초로 와이어를 사용한 원터치 멀티랙시리즈는 동종업계 최초로 벤쳐기업 인증 및 특허를 획득한 제품으로, 신뢰도를 한층 더 강화시켰다.

전영채 대표는 "스프링 파워기둥 장치 도입은 주부들의 철저한 설문조사를 통해 제품을 개발했다"며 "원터치 멀티랙시리즈는 건조대, 선반대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해 주부들의 호응이 높다"고 전대표는 제품에 대한 장점을 강하게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