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다날, 해외사업 가시화되면 추가 상승-미래에셋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래에셋증권은 8일 다날에 대해 "중국 등 해외사업이 가시화될 경우 주가 추가 상승 가능성이 있다"며 투자의견 '매수'와 6개월 목표주가 1만원을 유지했다.

    오재원 미래에셋 연구원은 "휴대폰 결제 및 모바일 컨텐츠 사업의 안정성이 한층 강화됐고, 재무적인 측면에서도 향후 2분기와 같은 충격적인 실적이 발생할 가능성이 낮다는 점을 고려할 때 주가의 하락 가능성은 매우 낮아졌다"고 판단했다.

    오 연구원은 "중국 휴대폰 결제 사업은 현재 약 3개의 CP(컨텐츠 제공자)만을 확보했으며 불법 휴대폰 결제 사업 단속으로 매우 부진한 수준"이라며 "그러나 불법 휴대폰 결제를 차단할 수 있는 솔루션을 거의 완성한 상황이며 내년부터는 이를 본격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올 4분기 실적은 매출액 181억원, 영업이익 16억원으로 추정했으며 내년 연간 매출액은 약 736억원(중국쪽 매출 약 25억원 예상), 영업이익은 85억원으로 예측했다.

    한경닷컴 배샛별 기자 sta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PRO] '6개월 400% 상승' 오름테라퓨틱…고수들 "지금 살 때"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투자수익률 상위 1% 고...

    2. 2

      [마켓PRO] Today's Pick : "아이에스동서, 자산주 재평가에 주목"

      ※Today's Pick은 매일 아침 여의도 애널리스트들이 발간한 종목분석 보고서 중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가 변경된 종목을 위주로 한국경제 기자들이 핵심 내용을 간추려 전달합니다.👀주목할 만한 보고서...

    3. 3

      "탈모는 생존 문제" 대통령 발언에…탈모주 장초반 강세

      이재명 대통령이 탈모 치료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검토를 주문하면서 탈모 관련주가 17일 장 초반 일제히 강세를 보였다.이날 오전 9시 45분 기준, 탈모 케어 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은 전 거래일 대비 29.7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