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SK리더스뷰의 시행사인 파스텔디벨로퍼스그룹의 이리호 대표는 30년간 건설의 외길을 걸어왔다.
20여 차례의 주택건설사업을 통해 매년 5백~1천 세대의 아파트를 공급해온 장본인. 종합건설회사의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실한 시행을 선도하고 있다.
파스텔디벨로퍼스그룹의 건실함은 여러모로 증명된다.
회사 주요업무를 전담하고 있는 이리호 상무는 "부채율 0%의 건실한 재무능력을 갖춘 사업시행 전문회사"라면서 "부동산 개발을 위한 PF 없이 자체 부지와 순수 자체 자본만으로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고 강조한다.
파스텔디벨로퍼스그룹은 '문어발식 경영'을 지양하면서 한걸음씩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다.
이 상무는 "1군 시행사와 검증된 프로젝트만 선택해 정확한 자본계획에 의해 고품격 시행을 하고 있다" 면서 "현재는 인천송도유원지 개발계획을 수립,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사내 전직원이 '기업이윤의 사회환원'이라는 회사 이념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자발적인 기부금제도를 마련하여 실천하고 있는 이 회사는 직원들의 복리후생 역시 최고를 지향한다.
이리호 상무는 "편안하고 고품격의 사옥을 마련하고 대기업의 120% 에 달하는 급여와 복지제도를 시행하다 보니 직원들의 회사 애착심 또한 대단하다." 고 힘주어 말했다.
순수 자본과 건실한 재무능력을 갖춘 시행사 대표의 자신감 속에서 파스텔디벨로퍼스그룹의 밝은 미래를 예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