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국내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명품아파트 건설업체인 동일하이빌은 자연지형적 특성을 살려 신천변에 위치한 대구 수성구 상동에 '수성못, 앞산, 신천을 거느린 3만평 대단지'라는 컨셉으로 총 1411세대(36~78평형) 대단지 아파트를 오는 11월 분양한다.

친환경적인 면과 쾌적한 주거공간을 강조하는 회사답게 이번에 공급되는 대구 수성 동일하이빌 레이크시티는 대구지역의 대표적인 주거공간답게 가장 친환경적이면서도 전체 대지 3만평중 1만여평을 조경면적으로 구성할만큼 풍부한 녹지공간을 확보해 주목받고 있다.

명품브랜드로 소비자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동일하이빌은 최근 서울 신정동을 비롯 천안과 용인에서 높은 프리미엄을 기록,다른 아파트 입주민들로부터 부러움을 사고 있을 정도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 한 언론사로부터 '살기좋은 아파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특히 중앙아시아 카자흐스탄에 1조원 규모의 한국형 아파트를 수출하여 성공리에 분양을 마쳤으며, 베트남 ,일본 등에서도 활발한 주택사업을 펼치고 있는 주택업계의 글로벌 기업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국내에서 명품아파트로서의 확고한 입지와 세계로 수출하는 아파트의 풍부한 경험력이 대구에 수성 동일하이빌 레이크시티란 이름으로 소비자를 찾아 나선다.

오는 11월 분양 예정임에도 불구하고 하루에도 수백건의 문의가 올 정도로 분양열기가 뜨겁다.

먼저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입지다.

대구의 강남 8학군이라 불리는 수성구에 위치에 있으며 단지 인근에 수성못, 앞산, 그리고 신천이라는 천혜의 자연공간을 갖고 있다.

단지 앞 자연환경과 연계되는 단지 설계 및 조경계획도 이에 못지않게 훌륭하다.

약 1.2km에 이르는 산책로를 갖고 있고, 단지 전체에 필로티설계를 도입하여 지상층에 세대가 없다.

단지내 전체가 1,2층이 없는 셈이다.

세대가 없어진 공간에는 산책로와 각종 운동시설 및 조경 , 휴게공간 등이 자리한다.

전체 1만여평에 이르는 조경면적에 더한 보너스인 셈이다.

2층 높이의 필로티를 통해 지상에서도 단지내 조경을 감상할 수 있고, 동선도 자유롭다.

단지 전체가 필로티로 이뤄져 있다 보니, 비오는 날에도 산책이 가능하다.

이에 더한 지상에 차없는 설계를 통해, 조경공간을 충분히 확보했으며 차도와 인도 분리를 통해 안전한 동선을 확보했다.

입주민들이 자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노력이 엿보인다.

단지앞 수성못을 그대로 들여오는 컨셉의 단지내 작은 연못과 길게 이어지는 실개천은 각종 테마공원과 어우러져 입주민들이 숲속을 거니는 듯한 느낌을 갖기에 충분하다.

인간중심의 휴먼아파트가 주거문화의 트랜드라는 점에서 동일하이빌의 아파트 건설 철학이 돋보인다.

또한 입주민 소유의 커뮤니티 시설도 강점이다.

수성 동일하이빌 레이크시티는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영어마을도 갖춘다.

하지만, 흉내 수준에 그치는 소규모의 그것이 아니라 지상 1,2층 총 400여평의 대규모다.

웬만한 학원보다 크다.

교육열이 높은 대구지역에서 인기를 끌만하다. 영어마을 지하에는 3레인 규모의 수영장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도 설치된다.

골프연습장,헬스클럽,GX룸,사우나 등의 시설도 갖추게 된다. 또한 DVD 영화감상실,노래방,독서실과 문고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시공될 예정이다.

이러한 커뮤니티 공간은 입주민의 웰빙라이프를 위한 것이기도 하지만, 동일하이빌 브랜드 도입 후 꾸준히 내세우는 '입주민간의 벽을 허무는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동일하이빌 만의 강점이다.

이들 장점외에도 단지내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하여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지향하고, 2미터의 광폭발코니를 갖춰 확장시,30평대의 경우 40평대의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다.

대구 '수성 동일하이빌 레이크시티'는 최근 어려운 주택시장을 돌파하고,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한 노력이 고스란히 담긴 결정체다. 현재 시공사인 동일하이빌과 시행사인 디에스씨앤씨가 서로 상호협력하여 고객감동에 최선을 다하는 대구 '수성 동일하이빌 레이크시티'는 대구의 대표적인 주거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게 될것이다. 동일하이빌 김태연 분양소장은 " 수성구에서 공급되는 물량 중에서 가장 큰 규모이다 보니 단지 내에 입주민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 및 자연과 호흡하는 친환경 설계,첨단시스템을 도입한 내부시설 등 모든 면에서 대구지역 분양 물량 중 최대의 하일라이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대구에서 분양하는 물량 중 최대규모인 수성 동일하이빌 레이크시티는 향후 대구지역 부동산 경기를 가름할 수 있는 잣대로 대구에서 불러일으킬 반향이 주목된다. 11월에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

<분양문의; 053-761-0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