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나이 많은 어르신들에게서 "온돌에 등을 지지고 싶다"는 말을 종종 들을 수 있다.

뼛속까지 찬 기운이 스며드는 날엔 따뜻하게 데워진 온돌에 누우면 노곤했던 몸이 나릇하게 풀리면서 기분 좋은 단잠을 이룰 수 있다.

침대생활에 익숙해지면서 우리는 '온돌의 맛' '숙면의 즐거움'을 추억으로 묻어두고 있으나 온돌은 현재 해외시장에서 더 인기를 얻을 정도로 과학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우리 고유의 유산이자 한국 고유의 전통 난방법이다.

온돌의 돌과 흙이 가열되면 원적외선이 방사되며 원적외선은 체내에 흡수, 온도를 상승시키고 땀과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해 여러 가지 질병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한방 온열요법(溫熱療法)은 영국 옥스퍼드 사전에 어휘가 수록됐을 정도로 그 효능이 입증되었으며 허리교정 역할을 해 병원에서는 디스크환자에게 온돌을 권할 정도다.

거북이표(주)장수구들(대표 고권태 www.geubooki.co.kr /geubooki.com)은 온돌의 우수성을 고스란히 살린 침대를 개발, 세계에 한국 전통의 잠자리 문화를 널리 알린 기업으로 명성을 쌓고 있다.

거북이표(주)장수구들은 세계 공략을 목표로 '거북이표옥돌침대'와 '거북이표흙침대'를 통합한 '거북이표건강침대'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했다.

'거북이표건강침대'로 다시 한번 세계인의 주목을 받겠다는 야심 찬 전략이다.

1996년 국내 최초로 옥돌침대 개발에 성공한 거북이표(주)장수구들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온돌의 '맛'을 고스란히 부활시킨 회사로 명성이 높다.

'거북이표건강침대'는 이 회사의 모든 역량이 결집된 브랜드인 셈이다.

거북이표건강침대는 무늬만 온돌인 여타 제품과는 그 격이 다르다.

전자파 차단, 허리통증 해소, 수맥 차단 등 온돌 고유의 성능을 100% 발휘하고 있는 것. 이는 미국, 캐나다, 한국에서 특허를 획득한 '전자파차단'이라는 기술력을 확보했기에 가능한 것이다.

여타 제품은 일반 열선을 사용하지만 거북이표(주)장수구들은 복사열 방식인 '특수 면상발열' 제품만을 사용해 원적외선 열이 체내 깊숙이 침투한다.

이 회사가 적용하고 있는 특수 면상발열은 미국 후렉스사의 전기안전 규격인 UL마크를 획득한 물리치료용 탄소필름이다.

또한 내부에는 단열재와 절연지, 특수보호필름, 수맥차단용동판, 음이온 방출 원단 등 20여 가지의 내장재가 겹겹이 층을 이뤄 정전기 전자파 및 수맥 차단 등 효과가 높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침대의 안전성은 거북이표(주)장수구들이 가장 자신있게 내세우는 자부심이다.

EMI 및 2중 휴즈 장치로 전류를 안전하게 차단시켜 실용신안등록을 획득했다.

거북이표건강침대의 또 다른 경쟁력은 공신력을 확보했다는 점이다.

ISO9002 인증, 우수제품인증, 품질보증업체, 환경경영시스템 14001인증 등 각종 기관으로부터 검증을 마쳤다.

또한 현재 SBS TV, KBS1 TV '가족오락관' 프로그램에도 거북이표 흙침대로 협찬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했다.

새롭게 개발한 '거북이표 기능성 황토흙침대'와 '거북이표 기능성 돌침대'는 시장에서 '대박'을 터트릴 제품으로 점쳐지고 있고 기존 제품도 꾸준한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기존 제품군은 크게 돌 침대와 기능성 침대로 구분된다.

옥돌침대, 맥반석침대, 청옥침대, 해주옥침대, 황토흙침대, 천연옥보석침대, 자수정보석침대 등 20여 가지 돌 침대와 50여 가지의 모델의 기능성 침대가 바로 그것이다.

선조들의 지혜와 현대의 과학을 접목해 글로벌 경쟁력으로 변화시킨 (주)장수구들. '거북이표건강침대'가 지구촌 사람들의 노곤한 몸을 풀어주는 침대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돌침대나 흙침대를 구입하실 때에는 꼭 장수를 상징하는 거북이표 건강침대를 선택하시는 지혜를 발휘 하신다면 그 이름에 걸맞게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우수제품의 진가를 맞볼 수 있는 제품이 바로'거북이표 건강침대'이다.


[인터뷰] 고권태 대표 "군불 지피듯, 고객감동 경영 펼칠 터"

거북이표(주)장수구들의 고권태 대표는 고객중심 경영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이 회사는 설립초기부터 2년 동안 '무상 A/S'와 '평생 보상판매'를 고수해 소비자들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거북이표 고권태 대표는 타 사의 고장 제품 까지도 A/S를 실시하고 있으며, 향후 노인복지 센터를 운영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모범을 보일 계획이다.

마치 군불을 지피듯 서서히 '고객만족'이 아닌 '고객감동'을, 그리고 나눔 경영을 실천하겠다는 의지가 엿보이는 부분이다.

그는 "허리가 아픈 사람이나 산후로 고생하는 사람 뿐 아니라 효도상품, 혼수용품, 숙박업소에서도 인기가 높다"며 시장 반응에 대해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거북이표건강침대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비결 중 하나다.

고 대표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건강침대를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우리 제품을 사용하고 생활리듬이 윤택해졌다는 소비자들의 후기를 들을 때마다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02)3402-2520, (02)412-2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