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분유서 이물질 검출이후 모유 수유용품 불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부 분유에서 금속성 이물질이 발견됐다는 보도 후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모유 수유 패드,모유 모음 팩,함몰 유두 교정기,수유 쿠션 등 모유 수유용품 판매가 늘고 있다.

    임주형 옥션 유아아동용품 담당은 "최근 들어 모유 수유 관련 제품의 하루 평균 판매량이 600여개로 지난주에 비해 두 배 정도 늘었다"고 말했다.

    직장여성들이 모유를 안전하게 짜서 보관할 수 있는 유축기 판매도 늘고 있다.

    옥션에서는 가슴 양쪽의 유축이 가능한 '스펙트라 유축기' 등의 판매량이 하루 평균 100여개에 달한다.

    이 밖에 모유 생성을 도와주는 허브티,유두 보호기,가슴 마사지용 실리콘,젖몸살 마사지 팩 등 아이디어 상품들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옥션은 오는 31일부터 내달 8일까지 '엄마 젖 찾아서' 이벤트를 열고 모유 수유용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최보미 인턴기자 humidwind@paran.com

    ADVERTISEMENT

    1. 1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2. 2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3. 3

      '소스만 5만 가지' 빵 터졌는데…'흑백요리사2' 뜻밖의 굴욕 [신현보의 딥데이터]

      흑백요리사가 시즌2로 돌아왔지만, 시즌1와 비교하면 관심이 다소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즌2의 프로그램 화제성과 별개로 최근 외식 산업의 불황이 큰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가 나온다. 그나마 불경기 속에서 요리 방송...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