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우리 주위에는 몸에 붙은 군살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두툼한 볼, 두꺼운 목, 튀어 나온 배, 코끼리 허벅지에 굵은 종아리까지 여름의 노출을 방해하는 내 몸의 군살들. 어떻게 없애야 할까?

최근 명옥헌 한의원(www.myungokhun.com)에서 하체 비만으로 치료 받고 있는 김모양(28)의 고민도 그러했다.

"백화점에서 오랫동안 서 있는 근무를 하다보니 자꾸 다리가 붓더라고요.

원래는 날씬한 다리였는데 자꾸 그러한 것들이 반복 되다보니 종아리가 굵어져 치마 입기가 두려워요."

명옥헌 한의원에서 적용하는 김모양의 치료는 우선 이러한 반복되는 다리의 부종을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없애고 인체에 무해한 CO2가스를 주입하여 지방을 분해하고, 경피에 지방을 분해하는 약물을 주입하여 지방을 녹이는 방법으로 2개월간의 치료로 많은 호전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명옥헌 한의원의 김병호 원장은 "여름이 되면서 부분 비만으로 내원하는 환자분들이 많은데 한방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는 한약 처방과 지방을 없애주는데 효과가 좋은 카복시 요법,경피 침주 요법을 병행하면 튀어나온 배나 두꺼운 허벅지,종아리의 군살을 제거할수 있습니다.

또한 기혈침이라하여 막힌 부분을 뚫어주는 침술을 병행하면 볼살과 목의 군살도 제거할수 있지요" 라고 강조했다.

몸의 군살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은 여름이다.

전신의 지방을 제거하기보다 부분의 군살을 단 시간 내에 집중적으로 공략하여 치료하는 부분 비만 치료법 또한 비만 치료 방법의 한 요소로 고려하여야 할 부분이다.

문의 (02)544-4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