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깨끗한 세상, 신선한 세상, 간편한 세상을 모토로 21C의 새로운 문화를 이끌어 가는 Love marks 창조기업이 있어 화제다.

지난 1995년 설립하여 기계부품 가공 및 UNIT 조립생산, 수출전문 기업으로 성장한 (주)대성하이텍(대표 최우각 www.anylock.co.kr)은 2004년 발명특허품 비닐팩 밀봉도구 '신선잠금 - 애니락' 개발,출시한 후 2006년 더욱 업그레이드 된 다양한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해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특히 눈길을 끄는것이 수요가 많은 여름시즌을 타겟으로 개발한 휴대용 방수팩 '쿨락'(CooLock)이 바로 그것.

쿨락은 휴대폰, 카메라, 지갑 등의 주요 소지품들을 물이나 모래로부터 방수보관, 휴대해 주는 기능성 방수 기능팩이다.

신세대 패션 감각에 맞춘 심플한 디자인과 목걸이가 부착 되어 휴대가 간편한 장점이 돋보인다.

특히, 물놀이 시에 소지품이 물에 젖을까? 분실할까?를 염려했던 이들 에게 5000원 대의 저렴하고 방수력이 뛰어난 쿨락으로 더할 나위 없이 자유롭고 활동적인 바캉스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대성하이텍은 올해 3종을 추가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온-오프라인의 적극적인 홍보를 펼치고 있어 '휴대용 방수팩- 쿨락(CooLock)'은 올 여름 휴가철의 요긴한 필수 바캉스 용품이 될 전망이다.

이 회사 애니락 사업팀은 방수팩 '쿨락'과 더불어 방수 보관과 운반이 편리한 핸드백 사이즈의 방수 가방 '핸디파우치'(쿨락 포함세트/8,000원)를 동반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곧 개장을 앞두고 있는 전국 해수욕장과 일부 고속도로 휴게소 등에서 피서객과 관광객들을 반갑게 맞을 계획이다.

한편, 대성하이텍은 외국에서 수입해오던 방수팩을 세계 유일의 특허 잠금 기술력을 적용하여 '쿨락' 이라는 국내브랜드로 미국, 영국, 일본 등지로 수출 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회사 최우각 대표는 "앞으로도 계속적인 R&D와 번뜩이는 아이디어 창출로 꾸준히 제품개발에 힘써 사업 분야를 넓혀가는 Lovemarks 창조기업,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으로 자리잡아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 : 080-425-0949 / 080-593-5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