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는 주부들이 가장 기피하는 집안 일 중 하나다.
청소는 집안 구석구석 묵은 때를 벗겨도 티가 나지 않는 집안일이기 때문이다.
아무리 열심히 쓸고 닦아도 가족의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는 좀처럼 사라지지 않아 주부들의 노동력을 헛되게 하는 경우가 많다.
(주)정앤조(대표 조병준 www.polti.co.kr)는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없앨 수 있는 이탈리아 폴티社의 신상품 스팀진공겸용청소기 'VL690'과 멀티형 스팀청소기 '이지스팀'을 출시해, 주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세계적인 스팀청소기 회사인 폴티社는 스팀과 진공기능이 결합된 스팀진공겸용청소기 'VL시리즈'로 전 세계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유럽 내 시장 점유율 51%, 이탈리아 자국 시장 점유율은 67.6%로 그 성능과 기술력을 확실하게 인정 받고 있다.
'VL시리즈'는 고온ㆍ고압의 스팀과 헤파필터, 워터필터를 포함한 4중 필터가 장착돼, 단 한번 사용으로 집안의 모든 먼지를 완벽하게 잡을 수 있다.
올해 새로 출시된 스팀진공겸용 'VL690'은 기존 모델인 'VL700'의 경제형 모델로 출시됐다.
'VL690'은 합리적인 가격을 고객에게 제시해 그동안 높은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주부들의 지갑이 쉽게 열릴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4월 출시된 멀티형 스팀청소기 '이지스팀'도 단기간에 주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주)정앤조는 지난달 출시와 함께 인터넷 마케팅 사이트를 통해 제품 체험단을 모집했다.
제품을 사용한 주부들은 기존 바닥형 청소기에서 경험하지 못한 고온스팀과 고압에 의한 바닥세척 효과에 놀라움을 표시했다.
또한 청소 후 물기 없이 뽀송뽀송하고 따끈따끈한 청소 면에 만족감을 보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이지스팀 청소기는 기존 바닥형에 없는 원형솔과 핸드노즐로 유리창, 침대매트리스, 타일 등과 가스렌지, 싱크대, 화장실 변기 등을 청소할 수 있어 집안 구석구석을 살균하는 효과를 만끽할 수 있다.
즉, 청소기 하나로 집안의 미세먼지뿐 아니라 묵은 때까지 한 번에 청소할 수 있는 것이다.
조병준 대표는 "스팀진공청소기가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서는 바닥의 먼지와 찌든 때 제거는 기본이고 우유, 주스 등 바닥에 엎질러진 액체도 흡입이 가능한 필터시스템을 갖추어야 한다"며 VL690과 이지스팀의 장점을 설명했다.
문의 (02)512-4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