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요즘 '동안'(童顔) 열풍이 거세다.

나이보다 어려보이고 깨끗한 얼굴은 자기관리의 척도가 되며, 직장인과 취업준비생의 경쟁력으로 부각되고 있는것이 요즘의 실정이다. 이런 흐름 속에서 여드름 같은 피부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겪는 심적 고통도 점점 커지고 있다고 할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여드름과 여드름 흉터를 한방으로 치료하는 한의원이 바로 명옥헌 한의원(www.myungokhun.co.kr)으로 피부쪽의 진료를 맡고 있는 김진형 원장은 피부 치료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이야기한다.

"한의학에서 피부는 요장육부의 거울과 같습니다.

피부의 어떠한 질환은 장기의 이상으로 생긴다고 보아야하죠.즉, 신체의 모든 장기는 피부와 연관이 있어 장기 부위의 이상에 따라 피부색이나 트러블의 위치도 달라집니다.

평소에 소화가 잘 안되고 명치 끝이 답답한 분들은 위장 경락에 이상으로 볼에 여드름이 많이 생기는 것을 그 예로 들수 있을 것입니다"

명옥헌한의원은 장기의 이상을 바로잡고, 장기 이상으로 인해 올라온 피부의 독소를 제거하는 '배독요법'으로 여드름의 원인뿐 아니라 재발까지도 근본적으로 치료한다.

또한 여드름이 밖으로 나오면서 진피 층에 손상을 줘 생기는 색소 침착을 침으로만 시술해 진피 층을 재생시켜 다시 새살이 돋아나도록 하는 형상재생술은 명옥헌만의 독창적인 프로그램으로, 쉽게 말해 '침'을 통해 악성 여드름자국이나 흉터는 물론,약물주입 부작용,성형수술과 화상흉터까지 치료할 수 있다고 한다.

명옥헌한의원은 음식요법과 운동요법을 도입해 지속적으로 체내의 독소를 배출할 수 있도록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며 여드름으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문의 (02)544-4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