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1998년 도입된 별정통신사업은 매년 그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있는 분야. 따라서 통신서비스 사업에 발을 들여놓는 기업들도 늘어나고 있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별정통신 사업체 중 유독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회사가 있다.

'ACR'(Auto Call Router 자동다이얼기기)을 통한 전화요금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싸이젝스(대표 이홍규www.sigexsemi.com)가 바로 그곳이다.

(주)싸이젝스는 2000년 설립돼 통신용 전자제품 제조를 주로 하다가 2005년부터 본격적으로 통신서비스 사업에 뛰어든 후발기업이다.

짧은 연혁에도 불구, 이 회사는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현재 56개 대리점을 확보하고 20만 가맹점을 구축한 상태다.

(주)싸이젝스가 주력하고 있는 ACR사업은 ACR이라는 전화요금 할인 기기를 고객의 전화기에 설치해 고객에게는 전화요금 할인 해택을 주고, 회사는 통신 재분배 사업 이익을 얻는 방식이다.

(주)싸이젝스는 향후 시장지배력을 강화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관건은 고객확보라고 판단, 신용카드 단말기를 사용하는 370만 사업자를 대상으로 '싸이젝스' 브랜드 알리기에 주력하고 있다.

낮은 가격으로 최고의 통화 품질을 제공하는 ACR 기기를 확보해 놓고 있는 (주)싸이젝스는 전국적인 유통망을 통한 사후관리 서비스로 고객과 탄탄한 신뢰를 쌓아 가고 있다.

이홍규 대표는 "단기간의 이윤을 모아 다른 곳에 한눈 팔지 않고 현재 추진 중인 사업에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붓겠다"며 통신서비스 사업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