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홍우S&P‥'HW PE' 이중복합강관 세계가 '인정'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계최초 폴리에틸렌과 강관을 융합한 친환경 파이프(HW PE이중복합강관)를 개발·생산하는 (주)홍우S&P(대표 홍석우 www.hongwoopipe.com)는 수돗물 웰빙시대를 여는 환경 중심 기업이다.
HW PE이중 복합관은 세계최초 녹부식, 철박테리아, 대장균 걱정없는 차세대 친환경 PE 이중복합관이다.
연간 7천500억원에 달하는 수돗물 누수를 획기적으로 절감을 할 수 있는 강점을 보유하고 있는 이 제품은 수도용 급수관으로는 국내 최초로 환경부 산하 친환경상품진흥원이 인증하는 환경마크를 획득했다.
환경마크 제품은 친환경상품구매촉진에 관한 법률시행으로(2005.7.1)으로 전국 3만4천여개 정부관련 기관이 우선구매해야 하는 제품으로 환경마크를 획득한 HW-PE이중복합관이 급수용 수도관 시장에 구조변화를 주도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HW PE이중복합관은 환경 친화적인 제품으로 내부식성, 내진성, 내충격성 등 배관재로서 갖추어야할 물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기타 가공없이 홈조인트 방식과 나사이음관 방식, 원조인트 피팅 등의 간단한 시공방법으로 시공이 가능해 시공 용이성과 경제성면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홍 대표는 "내진성과 영하 40도에도 동파되지 않는 내한성에서 기존 수도관보다 월등하다"며 "시공 후 50년 이상 반영구적으로 사용해도 일체의 부식이 되지 않아 기존 제품보다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