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06.04.03 07:27
수정2006.04.03 07:29
(주)탑스어패럴(대표 김기호 www.cozcoz.com)의 키즈 브랜드인 'COZCOZ(꼬즈꼬즈)'가 독창적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라인을 앞세운 뉴키즈룩을 선보이며 성장엔진에 날개를 달았다.
'펀 스포츠 캐주얼' 컨셉트로 탄생한 '꼬즈꼬즈'는 스포츠를 통해서 표현할 수 있는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캐주얼이 주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살려 아이들에게 개성을 입힌다.
15여년에 걸친 노하우가 녹아있는 디자인은 최상의 퀄러티와 세심한 완성도를 자랑하며, 컬러를 강조하기보다는 '하모니'를 중시해 아기자기한 느낌을 준다.
특히 겨울시즌을 맞아 아이들의 건강과 활동성을 동시에 고려한 볼 솜을 사용한 겨울 상품을 속속 선보이며 주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오리털을 대체할 만한 방한 효과와 볼륨감을 갖고 있는 볼 솜은 물세탁이 가능한 실용성과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다.
다양한 볼 솜 조끼나 점퍼를 컬러풀한 스웨터류와 코디해 입으며 '개성만점'의 스타일을 창조할 수 있을 것이란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꼬즈꼬즈'는 최근 전국 매장 분위기를 바꾸는 한편, 효율적인 매장관리와 물류배송 체제 확립에 나섰다.
(주)탑스어패럴은 지난 가을시즌부터 본격적으로 실시한 가격하향정책이 실효를 거두며 매출 상승효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
전년 대비 매출이 20% 가량 높아진 상태다.
현재 국내에 백화점 24개를 비롯해 대리점 9개 등 전체 33개의 유통망을 갖춘 이 회사는 조만간 백화점 5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 할 계획이다.
해외시장 공략속도도 탄력을 받고 있다.
지난 1992년 홍콩에 매장을 오픈 한 이래 현재 2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내년 7월에는 홍콩국제공항 스카이 플라자에도 매장을 신규 오픈 할 예정이다.
김기호 대표는 "꼬즈꼬즈는 전체 아이템의 40%를 해외 아웃소싱으로 공급해 가격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해외마케팅을 펼쳐 향후 러시아 및 유럽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