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씨앤지 .. 의사가 체험한 말기 암으로부터의 회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각 장기로 전이된 말기 폐암 판정, 그리고 3개월의 시한부 삶 선고….
의사 시미즈 묘우세이(시부타미 중앙병원 병원장)에게 내려진 최후통첩이었다.
좌절과 포기, 분노로 보낸 나날들…. 그리고 5개월 후 사라진 모든 암세포. 어두운 터널 속에서 그가 찾은 마지막 희망이 있었다.
마이다케는 일본의 깊은 산중에만 서식하는 버섯으로 20년 전부터 인공재배에 성공한 이후 일본에서는 건강식품 등으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마이다케의 주요성분인 MD-플렉션은 일본 고베 약학대 난바 히로아키 교수팀의 임상실험 결과 면역부활, 종양 증식억제 등 확실한 항암력이 입증된바 있다.
'의사가 체험한 말기 암으로부터의 회생'은 암을 딛고 일어선 암 환자들의 길잡이로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시미즈 의사. 그가 찾아낸 기적의 마이다케 요법과 만날 수 있다.
특히 기적적으로 회생한 암 환자들의 생생한 증언과 심도 깊은 암 관련 정보는 국내 암 환자들과 암 치료에 관계하고 있는 의사들에게도 좋은 바이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암을 극복해 낸 의지의 인간 삶이 그대로 투영된 한 권의 저서 '의사가 체험한 말기 암으로부터의 회생'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하고 감동적인 여운을 남겨준다.
저자인 시미즈 묘우세이는 그 감동의 원천이자 발굴자다.
한편 기능성 건강식품 전문회사 (주)씨앤지에서는 '의사가 체험한 말기 암으로부터의 회생'서적을 암 환자나 그 가족에게 무료로 배송해주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주)씨앤지 회원에 가입하면 고유번호가 부여되며, 회사는 향후 전국 각 지역에서 열릴 세미나에도 회원들을 초청해 암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1588-0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