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리더이십일‥앉아만 있으면 항문이 조여지는 케겔E+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괄약근의 수축력이 떨어짐으로써 성적 극치감이 약해져 병원을 찾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또한 여성들의 경우 나이가 들면 골반 근육의 힘이 떨어지고 요도의 기능도 약해져 요실금 증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성적 극치감 약화나 요실금 증상 등은 공통적으로 항문을 조이는 괄약근의 기능이 느슨해졌기 때문이다.
괄약근의 운동기능을 강화시키는 각종 운동 요법이나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미국의 의학박사 아놀드 케겔은 요실금을 치료하기 위해 항문조이기와 괄약근운동, 골반수축운동과 같은 운동원리를 이용한 일명 '케겔 운동'을 개발해 냈다.
케겔 운동은 요실금뿐만 아니라 성감을 촉진시키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지면서 남·여 성기능을 향상시키는 운동으로 널리 알려졌다.
'케겔 운동' 원리를 응용해 (주)리더이십일이 개발한 제품이 바로 '케겔E+(실용신안등록번호 제0380260호)'다.
이 괄약근 운동보조기구는 독특한 방석 형태로 집과 사무실 또는 운전 중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주)리더이십일에 따르면 케겔E+는 방석이라는 형태의 특성상 그냥 앉아만 있어도 괄약근 운동이 되기 때문에 따로 운동 시간을 낼 필요가 없어 바쁜 현대인들의 부부금실을 위한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문의 1566-2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