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06.04.03 06:59
수정2006.04.03 06:59
온 몸을 지탱하는 발은 주요경혈이 모인 '제2의 심장'이다.
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각종 발마시자와 족욕기 등이 시장에 나왔지만, 이들은 따로 적지 않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므로 지속적인 관리를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주)리더이십일에서 선보인 발교정기 '헬스모아'는 신발 밑창에 깔아주는 것만으로 발 건강에 도움을 줘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은나노 '헬스모아'는 은(Ag)과 자석(Magnet)이 전체에 첨가돼 향균과 탈취 효과를 높이고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내부 구조가 발바닥처럼 아치 모양으로 설계돼 보행 시 발바닥에 가해지는 체중을 분산시키고 충격을 흡수, 완화함으로써 몸의 중심을 잡는 효과가 크다.
또, 발바닥 용천부위의 엠보싱은 피로에 민감한 작은 근육들을 지압해 피곤을 바로 풀어준다.
헬스모아를 착용한 사람들은 "다리에 힘이 생기고, 몸의 균형을 바로잡아 허리가 반듯해져 '몸짱'에 도움이 된다.
"며 만족감을 표시한다.
헬스모아는 장시간 서서 일하는 사람, 배가 나오고 허리에 힘이 없는 사람, 발이 지나치게 차거나 뜨거운 사람, 걸음걸이가 팔자걸음인 사람, 다리가 O형 또는 ?자형인 사람, 평발이나 변형된 발로 일상생활이 불편한 사람, 목과 어깨, 허리, 무릎이 자주 아픈 사람의 생활에 구체적인 도움을 주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골프를 칠 때도 헬스모아를 착용하면 몸의 균형이 바로 잡혀 안정된 스윙을 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주)리더이십일은 출시 기념으로 특별 가격 38,000원에 1세트 구입 시 1세트를 더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1566-1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