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한국아이엠에스헬스㈜‥의약품 유통정보 분야 주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아이엠에스헬스(주)(대표 장석구 www.imshealth.com)는 국내 의약품 유통정보 분야에서 올 매출 목표를 100억 원 이상으로 잡았다.
일반인들에겐 낯설지만 의약품에 대한 시장조사를 통해 약국과 병원, 의원 등에서 의약품 시장통계자료를 수집하여 제약회사에 공급하는 것이 이 회사의 주요 사업이다.
지난 1980년 설립 이후 한국아이엠에스헬스(주)는 IMS 본사의 막강한 마케팅 파워와 정확성에 바탕을 둔 방대한 자료 등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업계를 주도해왔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다국적 기업 IMS Health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마케팅 리서치와 컨설팅 서비스, 영업 마케팅 교육 등 의료산업 관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석구 지사장은 "무엇보다 시장조사 자료의 질을 높여 오차범위를 최소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철저한 고객중심의 경영을 통해 고객과 회사가 함께 성장하는 윈윈관계를 구축해 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통해 한국아이엠에스헬스(주)를 전 세계 IMS 지사들 가운데 최고의 지사로 키운 주역이기도 하다.
장 지사장은 "앞으로 제약사의 영업마케팅 효율성을 극대화해줄 컨설팅 분야에서도 회사의 역량을 강화할 방침"이라며 경영포부를 밝혔다.
(02)3459-7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