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의식경영컨설팅㈜‥'윤태익원장 위기 극복 콘서트'6월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의식경영의 창시자인 윤태익 원장이 '변화와 혁신을 위한 핵심역량을 찾아라'라는 주제로 '윤태익 위기극복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 초 '나로부터 비롯되는 변화'라는 강연으로 이슈를 불러왔던 그는 '나비'와 '유답5'를 비롯해 공동집필한 '거스 히딩크 열정으로 승부하라' 등의 책을 집필해 화제가 된 인물이다.
오는 6월 1일 백범기념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이번 강연에서는 '21세기 무한경쟁 시대에 무엇으로 승부할 것인가'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제시할 예정이다.
윤 원장은 "개인 각자가 가진 핵심역량을 발굴하고 자신감을 고취시킬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윤태익 위기극복 콘서트'는 크게 4파트로 구성된다.
'대한민국은 위기인가? 기회인가'와 '타고난 핵심역량을 강화하라'라는 주제로 강연될 1, 2부에서는 다양성 시대에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승부수를 찾아본다.
또 '변화와 혁신의 성공전략'과 '21세기 핵심경쟁력의 원천'이라는 주제로 강연되는 3, 4부에서는 핵심인재와 기업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거침없는 언변과 핵심을 뚫는 명쾌한 논리로 개인과 조직의 성공원리를 강연해 온 윤 원장은 "청강자가 직접 강연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생동감 넘치는 강연을 이끌어갈 것"이라며 "강연에 참여한 수강생이 직접 자신의 문제점을 털어놓고 실질적인 해답을 함께 찾아 가는 시간을 마련해 타 강의와 차별화를 주도 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인하대 겸임교수와 에니어그램코리아 회장, 한국의식경영연구원 원장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윤 원장은 지난 10년 간 삼성과 현대, LG 등 약 560여 개의 기업 16만 명에 달하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의식변화에 힘써왔다.
앞으로도 현대인들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의식경영 강의와 컨설팅을 마련해 변화의 흐름을 주도하겠다는 그는 최근 '나는 내 성격이 좋다'라는 책을 출간하며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책은 탁월한 성과를 내는 3가지 성격 모델을 제시해 독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으며 서점가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문의(02)323-9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