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06.04.02 20:33
수정2006.04.02 20:36
세계에서 유일하게 '아쿠아 티탄' 소재를 개발해 화제가 됐던 기업,화이텐 코리아(주)(대표 성하준 www.phiten.co.kr).
2002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물과 티타늄을 분자 형태로 혼합해 탄생한 신소재 '아쿠아 티탄'을 주 소재로 기능성 스포츠용품과 의류,미용용품 등을 생산하고 있다.
특수한 전기적 특성을 가지고 있는 티타늄은 우리 몸을 포함한 물질내의 전기를 조화롭게 정리해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몸의 컨디션 회복을 방해하는 생체 전기의 흐트러짐을 정리 해주는 역할을 하는 물질로 각광받고 있다.
'아쿠아 티탄'은 이러한 티타늄의 효능을 바탕으로 더욱 강한 전기조정력을 이용,빠른 시간 안에 생체기능 향상과 정상리듬 복귀 등을 도와 그야말로 '생기 있는' 일상과 활력 넘치는 레포츠 활동을 보장해 주는 제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
무엇보다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치유에 만족스런 효과를 체험한 이들이 늘어나면서 전문 스포츠인은 물론 일반인에게까지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성하준 대표는 "현재 세계 6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화이텐 코리아(주)는 심신의 밸런스를 최고의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독특한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이 회사는 스포츠 타입의 목걸이와 팔찌 그리고 신개념 메탈 반지의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어 제품 홍보 등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080)517-3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