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06.04.02 16:06
수정2006.04.02 16:11
르·메이에르건설(주)이 호주 최대의 관광지인 포트 스테판에 위치한 '호라이즌 골프리조트'를 인수·계약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천 오백 여 개의 골프장이 있는 호주는 세계적으로 특급 골프장이 많기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호라이즌 골프리조트'는 베스트 20위안에 드는 명문 골프장으로 '백상어' 그레그 노먼이 극찬할 만큼 훌륭한 골프코스를 보유하고 있다.
골프클럽 이외에도 스파,사우나,테니스장,수영장,배구장 등 각종 휴양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들과의 이색 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호라이즌 골프리조트'가 위치하고 있는 해변관광지 포트 스테판은 야생돌고래를 구경하는 '돌핀 크루즈'와 사막에서 4륜구동 자동차를 달리는 '샌드 사파리' 등 볼 것과 즐길 것이 많기로 유명한 곳으로 '홀리데이 파라다이스'라는 별명을 얻고 있는 국제적 관광도시다.
르·메이에르건설(주)은 호주의 골프장 이외에 해외 스키장을 매수협의 중에 있으며 향후 수상레포츠클럽도 설치할 계획이라고 한다.
글로벌 스포츠타운으로서의 입지를 다진 르·메이에르건설(주)은 사당동과 신촌,종로에 위치한 '르·메이에르 스포츠 타운' 오픈 준비에도 한창이다.
'르·메이에르 스포츠 타운'은 12월 말경 동교동에서 국내 최초로 '스포츠타운 전용 모델하우스'를 선보인다.
(02)733-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