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06.04.02 14:06
수정2006.04.02 14:09
부동산 1번지로 알려진 스피드뱅크가 온라인 부동산 시장의 판도 개편을 주도 하고 있다.
요즘 부동산시장은 정부의 보유세제 개편안 발표로 급속히 냉각되고 있는 반면에 온라인 부동산 시장은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이처럼 부동산포털 서비스가 인터넷을 중심으로 급속히 재편되고 있는 것은 정보의 양적 우수성과 접근 편리성 때문이다.
국내 에는100여 개의 인터넷 부동산업체가 있다.
그 중 부동산 매물과 시세를 동영상 서비스로 국내 최초 선보여 화제를 모은 (주)스피드뱅크(www.speedbank.co.kr 대표 박선홍 02-593-8770)는 전국 1만 9000여 개의 회원업소와 매물 200만 여건의 최다보유량을 자랑하는 국내 최고 부동산 포털 사이트.스피드뱅크는 사훈인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감동'이라는 모토 아래 적극적인 제휴와 회원업소와의 철저한 네트워크로 회원들을 위한 최상의 정보와 최적의 부동산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네이버를 비롯 80여 개의 사이트와 제휴하고 부동산 매물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함에 따라 일반 네티즌에게도 최상의 서비스와 감동전달에 애를 쓰며 전문 부동산 사이트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스피드뱅크는 올해 교육사업으로 부동산아카데미 교육장을 오픈 회원중개사들의 전문적 자질 제고에 힘쓰고 있으며 중개업 창업과정을 시작으로 각종 세미나를 개최해 성황리에 교육 중이다.
스피드뱅크 박선홍 대표는 "향후 지리정보시스템을 이용 각 지역마다 시세 및 시장동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하고 부동산 관련 자료를 모두 담은 부동산 도서관을 사이트 내에 새롭게 오픈 할 예정으로 부동산에 대해서는 원스톱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또한 스피드뱅크는 따뜻한 이웃사랑의 사훈아래 소아암,백혈병어린이를 돕기 위해 세미나를 개최 수익금 전액을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하는데 이어 네이버와 함께 소년소녀 가장 및 불우하고 환경이 열악한 주거시설에 거주하는 이를 찾아 무료로 인테리어 공사를 시공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박 대표는"이'사랑의 메신저'행사가 지속적으로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공익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것?이고 ?더 많은 사람에게 기회가 돌아 갈수 있도록 확대해 나가겠다"고 했다.
앞으로 스피드뱅크가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다가설 것이라고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