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가 좋다] 골프박람회 : '원포인트 레슨'..눈길끄는 이벤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04한경골프박람회에서는 주최 측이 마련한 이벤트와는 별도로 출품업체들이 자체적으로 고객이나 관람객들을 위해 풍성한 행사를 마련해놓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눈길을 끄는 업체별 이벤트를 알아본다.
■프로골퍼 레슨
(주)프로타임에서는 KLPGA의 박성자 프로를 통해 고객들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해준다. 그 밖에 맥켄리인터내셔널 등도 프로골퍼를 초청해 관람객들에게 레슨을 해주도록 할 계획이다.
■장타대회 및 퍼팅대회
(주)훼미리골프에서는 스크린골프 장타대회,스크린골프 양궁대회,스크린골프 빙고게임을 연다. 양궁대회는 스크린골프 화면을 이용해 1백m 거리에 양궁 과녁을 설치한 뒤 아이언샷으로 그 과녁을 맞추는 게임이다.
빙고게임은 스크린 화면에 빙고게임을 설치,세 번 샷을 해서 한 줄로 맞추는 게임이다.
진성스포츠에서는 스크린골프를 이용한 장타대회,니어핀대회,퍼팅대회를 개최하며 경품으로 골프모자를 제공한다.
■스윙분석
(주)프로타임에서는 자사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마이 스윙'을 통한 스윙분석을 무료로 해준다.
또 녹화된 스윙장면을 CD로 제작해 무료로 제공한다.
맥켄리인터내셔널에서는 스크린골프를 이용해 프로골퍼가 관람객의 스윙을 분석한다.
유미골프텍에서는 스윙분석기 '스윙 투터'로 관람객들의 스윙을 분석하고 교정해준다.
■특별할인 및 사은품 증정
코레스코 마이에프 프라자에서는 설문지를 작성하는 관람객에게 마우스패드와 고급볼펜을 주며 주중 전국 골프장 예약서비스를 1회 제공한다.
박람회 기간에 회원권 구입고객에게는 해외 골프투어 50% 할인혜택을 부여한다.
행운권 추첨을 통해 고급 가방·퍼터 및 메모함 골프볼 등을 증정한다.
한영인터내셔널(주)에서는 부스 방문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태국 코리아그랜드가든CC 무료 이용권(5일,40만원 상당)을 준다. 회원권 구입고객에게는 왕복항공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빅야드골프는 자사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추가할인혜택을 부여한다.
5만원 이상 구입시 골프볼 1다스에 1만2천원,10만원 이상 구입시 1만1천원,20만원 이상 구입시 1만원에 각각 할인판매한다.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넥센타이어 할인권을 증정한다.
(주)동화지디에서는 '엘로드' 골프웨어 중 여성 티셔츠,여성 조끼를 70% 할인판매한다.
자바골프에서는 기능성 골프장갑을 1만원(시중가 2만5천~3만원)에 판매한다.
유미골프텍에서는 골프연습장 창업자를 위해 무료로 컨설팅을 해주며,창업관련 자료를 판매한다. 골프손가방 골프볼펜 골프백 등 골프액세서리도 50% 할인판매한다.
로빈슨통상에서는 골프 우의 상하세트를 70% 할인,6만6천원에 판다.
오비엔제이에서는 선캡글라스와 유명브랜드(타이틀리스트 나이키 등) 골프모자를 파격적인 가격에 내놨다.
피지스포츠에서는 자사 통신판매 홈쇼핑 전화번호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홈쇼핑 오픈기념으로 나이키 베스트 기획전,명품 드라이버 한정 세일전 등 자체행사를 개최한다.
한세무역상사에서는 '포털라인' 골프백 한국런칭 기념으로 박람회 기간에 올해 신모델을 40% 할인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