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통-카드 공동 마케팅 활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수료 문제로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유통업계와 카드업계가 공동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31일까지 삼성카드를 사용해 프로젝션TV, LCD TV,PDP를 구매한 고객에게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롯데마트는 30일부터 9월12일까지 롯데카드로 가전제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면무이자 6개월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마트는 9월 한달 동안 비씨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애경백화점 구로점에서는 9월 30일까지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랜드백화점 수원 영통점은 9월 9일까지 가구.가전매장에서 삼성카드로 30만원이상 구매하면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LG홈쇼핑은 9월 1∼21일 삼성카드와 손잡고 `신학기 1억 경품 큰잔치' 이벤트를연다.

    행사 기간 삼성카드 보너스포인트로 결제한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냉장고, 김치냉장고, TV, DVD 플레이어 등 1억원어치의 경품을 증정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KB카드와 제휴해 9월 25일까지 `추석 경품 대잔치'를 연다.

    KB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천∼1만원 할인 쿠폰을 주고 264명을 추첨, 김치냉장고, 디지털카메라, MP3 플레이어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ADVERTISEMENT

    1. 1

      "트럼프의 관세전쟁…美가 누리던 기축통화국 이점 훼손"

      이날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한 2026 미국경제학회(AEA) 연차총회에 참석한 경제학자들의 화두는 ‘트럼프(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였다. 트럼프 대통령의 각종 정책을 들여다...

    2. 2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3. 3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