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 속의 성형수술'이라 할 정도로 노화방지에 탁월한 성장호르몬 분비촉진제는 뉴잉글랜드 의학저널에 발표된 임상 연구결과에 따르면 "성장호르몬은 6개월동안 꾸준히 보충해주면 우선 10∼20년 젊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발표했다.

성장호르몬 복용 후 젊어 보이는 요인을 분석하면 체중감소,근육량 증가,새모발 성장,모발의 원색회복,주름살감소,피부결 향상과 탄력성이 향상되고 젊음을 느끼게 됨으로 성장기능 회복 및 강화,활력증진,심장박출량 증가,혈압강화,기억저장 능력개선 등 생활의 안정을 찾아주게 된다.

"이제 우리는 우리의 몸에서 성장호르몬 순환을 막는 문들을 여는 방법을 알게되었다"

오늘날 최첨단 노화방지 연구를 토대로 만든 성장호르몬 분비촉진제는 완전 자연제품으로 놀라운 결과를 얻었고 사람의 수면과 질을 높이는데 좋은 토대가 될 것이다.

성장호르몬 분비촉진제는 수년동안의 연구 및 개발 후 생산되었고 세계에서 가장 효과적이고 제어 가능한 완전제품이다.

나이가 들면서 성장호르몬 분비가 감소할 때 줄어든 양만큼 보충해줘야 하는데,이때 얼마나 정확하게 줄어든 양을 측정할 수 있느냐가 가장 중요한 문제이다.

즉 인공성장 호르몬(주사제)처럼 신체의 자율조절 기능이 무시된 상태에서 강제로 투입되는 것은 어떤 식으로든 부작용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는 단점이 있다고 한다.

(주)BK우먼클리닉(대표:이재욱)의 대표적인 제품 ABL BIO+는 잠자고 있는 성장호르몬을 깨워 자기 본래의 호르몬을 분비 촉진시켜주는 제품이다.

3∼6개월동안 꾸준히 복용하면 10∼20년전의 생체리듬으로 되돌아가는 느낌을 얻게 될 것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귀뜸이다.

또한 안정성에는 확실한 미국 FDA 안전성 테스트에 합격(등록 F00052798)한 부작용이 없는 제품이며,(주)BK우먼클리닉 안티에이징 전제품은 ISO 9001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소비자의 재구매율이 높을 정도로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ABL BIO+를 꾸준히 복용한 전세계의 많은 사람들의 경험사례를 토대로 해서 리처드 마쉬박사,린다 간조스트 간호사,로즈디 레이 박사,사업가 등의 사례를 참고로 인체의 시계를 거꾸로 되돌리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8월 한달동안 특별할인행사를 한다고 ABL 관계자는 말했다.

문의 (02)773-7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