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쌍용건설 목표가 6100원으로 하향..한화증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화증권이 쌍용건설 투자의견을 매수로 유지한 가운데 목표가를 하향 조정했다.

    5일 한화 전현식 연구원은 쌍용건설에 대해 2분기 매출액이 기대치를 상회했으나 영업이익과 경산이익이 예상치에 못미쳤다고 평가했다.

    이를 반영 올해와 내년 EPS를 각각 2.2%와 8.5% 내린 2,081원과 2,325원으로 수정했다.

    한편 최근 보유현금 규모는 1,000~1,200억원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면서 이는 건설경기 하강에도 불구하고 향후 사업위험 요인을 축소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투자의견을 매수로 유지한 가운데 목표가를 8,000원에서 6,100원으로 내렸다.

    한경닷컴 장원준 기자 ch100s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학개미' 41조 썼는데…주가 120% 뛴 테슬라 '깜짝 전망'

      “차에 아무도 타지 않은 채 로보(무인)택시 주행 시험 중이다.”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지난 14일 X(옛 트위터)에 이 같은 게시글을 올리자 투자자들은 환호했다. 테슬라 주가...

    2. 2

      '금 광산주' 中쯔진골드, 두 달 만에 30% 상승

      중국 금 탐사 기업 쯔진골드인터내셔널이 최근 강세를 보이고 있다. 미국의 금리 인하 기대 등으로 금 가격이 오르자 이 회사 주가도 덩달아 상승세다.16일 홍콩증권거래소에 따르면 쯔진골드인터내셔널은 전날 7.76% 급...

    3. 3

      나스닥, 23시간 거래 나선다…한국 낮에도 美 주식 매매

      엔비디아, 테슬라, 애플 등 대형 기술주가 상장된 미국 나스닥증권거래소가 주 5일 23시간 거래를 추진한다. 현재 장외거래소를 통해 주간 거래에 참여하는 한국 투자자도 이르면 내년부터 장내 거래를 통해 낮 시간대 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