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사(KBS1 오후 11시25분)=천년 묵은 백사 백소정과 오백년 묵은 청사 소청은 인간이 되기 위해 속세로 나온다.

인간 세상에서 백소정은 서당 훈장인 허생을 유혹해 사랑을 나누고 그의 아이를 가진다.

한편 불심이 깊은 금산사 주지 법해는 백소정과 소청을 요물이라고 생각해 없애려고 한다.

볼모가 된 허생을 구하기 위해 청사와 백사가 법해스님과 벌이는 라스트 신의 사투가 영화의 하이라이트.주인공 왕조현과 장만옥의 뱀연기도 볼 만하다.

□애정의 조건(KBS2 오후 7시50분)=은파는 마음을 굳게 먹고 장수에게 헤어지자고 하지만 장수는 우리가 더 잘하면 된다고 말한다.

수빈의 일을 계기로 서로에게 뭔가를 기대하고 만난 금파와 정한.그러나 좋은 분위기로 시작했지만 끝내는 사소한 문제 때문에 감정싸움을 한 후 돌아서고 만다.

은파는 장수에게 집에 들어가라고 하지만 장수는 뜻을 꺾지 않는다.

도시락을 싸서 장수를 찾아간 은파는 자기 때문에 고생하는 장수를 보고 가슴이 찡해진다.

□하얀 방(SBS 오후 11시45분)=방송사 PD 한수진은 취재도중 만난 최 형사를 통해 납득하기 힘든 기이한 죽음과 이 죽음의 단서인 인터넷 사이트 이야기를 듣게 된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사건 속으로 빠져든 수진은 죽음의 징후들을 느끼며 최 형사와 함께 미스터리의 실체를 밝히기 시작한다.

사건의 유일한 단서는 죽은 여자들이 모두 같은 사이트에 접속했었다는 것과 발견 당시엔 모두 임신한 상태로 죽어 있다는 것이다.

□사랑을 할거야(MBC 오후 7시55분)=고속도로 교통사고 소식에 혼비백산한 성훈은 지방으로 옥순을 찾아가고 수소문 끝에 호텔에 있던 옥순과 만나게 된다.

성훈은 앞으로는 절대 혼자 운전하지 말라고 당부한다.

그리고 두 사람은 함께 밤을 보내게 된다.

한편 보라와 하늘은 둘이 사귄다는 것을 부모에게 알리기로 결심한다.

두 사람의 상황에 답답해 하던 파랑은 성훈을 만나 엄마와 헤어져 달라고 요구한다.